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보라카이 호텔

코스트 보라카이
English | 한국어

코스트 보라카이 (COAST Boracay)는 보라카이 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이트 비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카페, 바 및 레스토랑으로 둘러 싸여 있으며 기념품 매장, 부티크 및 더 많은 레스토랑이 있는 야외 쇼핑몰, 디몰에 가까이 있습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는 보라카이의 최신 호텔 중 하나로 미국, 유럽, 호주, 한국에서 온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이며 이곳에 머무는 게스트들은 쉽게 화이트 비치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호텔 레스토랑은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이며 게스트들은 해변을 보며 시원한 음료 및 편안한 음악을 즐길수 있으며 해피아워에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보라카이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여러 수상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일부는 패러세일링, 스탠드업 패들링 및 헬멧 다이빙 등 코스트 보라카이에서 이러한 활동들을 준비해 드립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보라카이를 방문하기 적정 시기는 파도가 잔잔하고 물이 가장 맗은 11월에서 2월 사이이며 장마철인 6월부터 10월은 피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현지 여행자들의 성수기는 3월부터 5월입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는 우수한 서비스로 인해 게스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정중하며 공항에 도착한 순간부터 떠나실 때까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는 총 71개의 객실이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은 호텔의 해안 위치와 섬의 열대 기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든 객실은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 TV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게스트들은 호텔의 시설들을 이용하실수 있으며 일광욕 라운지와 카바나로 둘러싸인 수영장들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야외 식사도 가능하며 수영장 바에서는 열대 칵테일도 제공해 드립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차차의 비치 카페는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이며 매일 조식, 중식, 석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서양식, 아시아식, 필리핀식 요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차차의 비치 카페는 맛있는 칵테일, 브릭오븐 피자, 구운 고기, 바베큐 및 해산물 플래터도 제공하며 라이브 음악과 DJ 공연을 들으시면서 해피 아워 시 칵테일 및 맥주 BOGO (원 플러스 원)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에서 보라카이 최고의 세계 각국의 조식 뷔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에그 베네딕트, 와플 및 피자이며 넘치는 커피, 차, 주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코스트 보라카이는 카티클란 공항에서 호텔로, 호텔에서 공항으로 전용 밴 및 보트 교통을 제공 해 드리며 번거로움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도착 및 출발하실 수 있습니다.



COAST Boracay
Station 2 Beachfront, Brgy. Balabag, Malay
Boracay Island, Aklan, Philippines
전화: +63 (02) 7576-4555
이메일: reservations@coastboracay.com
Website | Facebook | Instagram


No comments:

Post a Comment